로그인

로그인창 닫기
* 처음 방문하시나요?
회원 가입을 하시면 SAP의 다양한 솔루션과 성공 사례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아이콘
SAP에 문의
아이콘
전화
02-598-6103
아이콘
SAP에 문의
견적이나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SAP에 문의해 주세요.
아이콘
이벤트 캘린더
SAP Concur Korea Summit
SAP NOW Seoul Digital CONFERENCE
새롭게 선보이는 SAP NOW Seoul Digital의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SAP를 비롯한 동일 분야 유망한 기업들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에서
각 분야를 대표하는 연사가 전하는 정보와 산업 트렌드를 만나보세요.
7/22 - 프런트오피스 & 경험

Main Session

  • 언택트 구매 환경에서 디지털 판매 채널 가속화
    SAP Korea, 이종호 파트너
    세션 다시보기 강의자료 다운로드

    * 세션 소개최근 COVID-19로 인해 글로벌 기업들은 디지털 기술을 활용해 새로운 판매 채널을 강화하고, 기존 점포 상에서 제공하던 다양한 고객 경험을 디지털로 전환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특히 이러한 디지털 환경에서 보다 강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SAP CX의 글로벌 사례와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COVID-19 이후를 위한 디지털 경험 혁신
    SAP Korea, 권양진 파트너
    세션 다시보기 강의자료 다운로드

    * 세션 소개전통적인 리서치 기업의 대면 중심의 경험 관리 방식이 이제는 COVID-19로 인한 언택트 환경에서의 디지털 경험관리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프레임웍의 변화와 이를 통한 디지털 상에서의 경험관리(XM) 혁신 사례를 공유하고 그에 대한 방향성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 SAP 시스템의 AWS 클라우드 전환이 쉽고 빠르고 혁신적인 이유
    AWS, 이상규 매니저
    세션 다시보기 강의자료 다운로드

    * 세션 소개AWS를 통해 SAP 시스템 구축/관리를 자동화하여 혁신이 더 용이한 체계를 갖추는과정이 왜 쉽고 빠르고 경제적으로 가능한지에 대해 소개하는 세션입니다.

  • 프런트엔드-백엔드 연계를 통한 제조업 디지털 전환
    SAP Korea, 신지연 파트너
    세션 다시보기 강의자료 다운로드

    * 세션 소개제품에 대한 고객의 요구사항은 계속해서 복잡해지고, 뉴노멀 시대에는 물리적 접촉이 최소화된 언택트 문화가 확산될 것이라 예상되는 가운데 프론드엔드-백엔드 연계를 통한 유연한 주문생산 실현을 제안합니다. 온라인 채널에서 고객이 직접 원하는대로 제품 옵션을 선택하는 개인화된 제품 주문이 가능한 환경을 제공하고, 프론트엔드와 연계된 백엔드에서 고객 맞춤 생산을 가능하게 하는 비법을 공개합니다.

  •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메가 프로세스 준비 및 디지털 코어 활용 방안
    Woongjin, 이상용 본부장
    세션 다시보기 강의자료 다운로드

    * 세션 소개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위한 메가 프로세스 준비 및 디지털 코어의 활용 방안을 소개합니다. 실제 사례를 통한 S/4HANA의 역할과 향후 확장을 위한 연결된 인텔리전스 비즈니스를 설명 드립니다.

Sub Session

  • 경험 경제 시대에 고객 / 파트너 경험관리를 통해 성과를 만드는 지능형 기업으로 Digital Transformation
    SAP Korea, 정상희 파트너
    세션 다시보기 강의자료 다운로드

    * 세션 소개경험 경제 시대에 고객/파트너, 주 소비층으로 부상한 밀레니얼 세대는 “물건 소유(Things)” 보다 “경험 (Experience)”에 많은 소비 경향이 있으며, 비즈니스 지속성을 위해서는 고객의 전반의 구매 여정에 걸쳐 end-to-end 경험이 중요하지만, 대부분 기업이 이러한 경험을 제공하지 못하고 있으며, SAP와 Qualtrics는 Fortune 100대 기업의 75%이상의 기업에게 경험의 GAP을 해결하기 위해 사용되고 있는 Global Top 경험관리 솔루션으로 11,000개 이상의 기업이 도입하고 있습니다.

  • 수요자 중심의 구독 경제 시대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SAP Korea, 이진원 파트너
    세션 다시보기 강의자료 다운로드

    * 세션 소개제품의 구매나 소유를 위한 공급자 중심의 모델에서 고객의 사용/경험 향상을 위한 수요자 중심의 모델로 산업의 전환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제품-기업의 비즈니스 운영-고객에 대한 새로운 설계와 고객 데이타의 분석과 활용에 있어 상품 구성, Commerce 및 고객 경험의 지향점을 제시합니다.

  • 언택트 시대에 Micro-Learning 기반으로 대고객 인력의 지속 역량 강화로 비즈니스 성장 강화
    SAP Korea, 정상희 파트너
    세션 다시보기 강의자료 다운로드

    * 세션 소개COVID-19이 연 Untact 시대에 대고객 업무를 담당하면서 매출과 고객 확보를 담당하고 있는 영업, 서비스 인력에 대한 교육은 어떻게 진행되어야 하는가. 글로벌 #1 Learning solution인 Litmos를 통해 기업들이 진행하는 새로운 방향성과 이로 인한 비즈니스 효과를 공유하고자 합니다.

소셜 네트워크

SAP 코리아의 SNS에 방문하셔서, SAP 애플리케이션의 최신 기술 동향을
실시간으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TOP